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진 직업 나이 스펙 남.여 메기까지 총정리

  • Post author:
  • Post comments:0 Comments

하트시그널 너무 재밌죠, 벌써 시즌4 방영이라니, 그 인기를 시즌에서도 체감할 수 있습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즐겨보시는 하트시그널 4. 오늘은 하트시그널의 출연자, 직업, 나이 및 하트시그널 정보 알려드릴게요.

하트시그널 시즌4 출연진 정보 썸네일

하트시그널 시즌4

 

 

하트시그널 시리즈는 연애를 하고 싶은 일반인 시청자 남녀들이 시그널 하우스에 머물면서 서로 데이트하고, 썸을 타는 관찰형 예능입니다. 이를 보며 연예인 예측단이 어떤 커플이 이루어질지, 지금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대화를 나누며 예측하죠. 관찰형 예능에 연예인들의 입담이 더해져서 정말 흥미진진하고, 보는 사람이 더 설레는 연애 프로그램이에요.

하트시그널은 채널A에서 금요일 오후 10:50분부터, OTT로는 TVING, WAVVE, NETFLIX, COUPANG PLAY, DISENY+에서 시청 가능합니다.

 

👉 하트시그널 바로보기

 

하트 시그널 연예인 예측단

하트시그널 4는 윤종신, 김이나, 이상민, 강승윤, 미미, 김총기로 총 6명의 연예인 예측단과 함께합니다.

예전 시즌부터 함께했던 윤종신을 필두로 여러 명의 연예인 예측단이 모였습니다. 저번 시즌 윤종신이 하차하며 많은 아쉬움을 샀었죠, 윤종신은 시즌4부터 다시 하트 시그널의 예측단으로 돌아와 다시 특유의 촉으로 앞으로의 상황을 예측해주고 있습니다. 자칫 심심해질 수 있는 관찰예능을 입담으로 흥미진진하게 풀어주고 있습니다.

김이나 작사가의 상대를 꿰뚫는 예측은, 사람의 마음을 울리는 말은 저번 시즌부터 인기였었는데요. 이번 시즌에도 좋은 모습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부터 합류한 미미, 강승윤, 정신과전문의 김총기 패널도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었으나, 강승윤 패널은 6월 18일 녹화를 마지막으로 군 입대로 인해 하차한다고 합니다.

이후 후임으로는 강승윤과 같은 그룹인 위너의 김진우가 그 자리를 대신한다고 합니다.

 

하트시그널 시즌4 입주자

 

남자출연자


한겨레

 

연극영화과 출신의 훈훈한 외모로 모두의 시선을 이끌고 있는 인물이죠! 한겨레 입주자입니다.
나이는 1989년생으로 현재 34살입니다. 직업은 바리스타, 현재 해례커피의 대표이자, 이태원의 유명카페인 이태원 엔다이브를 운영 중입니다. 하고 있는 SNS는 인스타그램으로, 아이디는 @gyeorye_ 입니다만, 현재 비공개로 인스타그램을 확인할 수는 없는 상태입니다.

신민규

 

강동원 닮은 잘생긴 직진 짝사랑남으로 현재 시청자들의 인기를 몰이하고 있는 신민규 입주자입니다.

잘생긴 외모도 외모지만 성격도 정말 매력적이시더라고요. 
1993년생으로 현재 30살입니다. 직업은 전략컨설턴트로, 고려대학교 불어불문학과 출신입니다. 네모파트너즈 SCG 시니어 전략컨설턴트로 근무 중입니다.
다양한 기업과 브랜드에서 성장 전략이나 M&A전략 일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따로 하는 SNS는 찾을 수 없었습니다.

유지원

 

27살이라는 남자 출연자 중 가장 어린 입주자입니다!
1996년생으로, 현재 27살입니다. 경희의료원의 인턴으로 근무하고 있으며, 직업 특성상 너무 바빠서 시그널 하우스에 돌아오지 못하는 경우도 왕왕 있으시더라고요. 하지만 그 점조차도 매력적입니다.
경기과학고등학교를 졸업해 서울대 공과대학에 진학했으나 경희대학교 의과대학으로 진로를 바꾸고 쭉 의사의 길을 걸었다고 합니다. 마찬가지로 SNS는 하지 않고 계신 것 같습니다.

이후신

 

모델 특유의 페이스가 아주 매력적인 남자메기 이후신 입주자입니다! 최근화에서 입주했기 때문에, 메기역할을 제대로 수행할지, 현재 유력한 커플들이 메기로 인해 깨질 것 인지가 재미있는 포인트겠죠.
1993년생으로 30살이며, 직업은 모델이자 화가로 현재 예스팀 소속 모델입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NEXXTGOD입니다! 활동도 열심히 하셔서 피드에 구경할게 많더라고요.

여자 출연자


이주미

 

하트시그널 시리즈 최고 스펙, 뇌섹녀 이주미 입주자입니다.
초 하이스펙이라 방영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셨죠. 
1994년생으로 현재 29살이고, 숙명여대 법대를 나와 아주대학교 법학전문대학원을 나와 현직 변호사로 근무하고 있습니다.
채널A에서 방영하는 ‘신입사원 탄생기-굿피플’에 출연했습니다.
인스타는 원래 하셨지만 현재 비활성화된 상태입니다.

김지영

 

한효주를 닮은 외모로 SNS를 뜨겁게 달군 화제의 인물이죠. 김지영 입주자입니다!
1995년생으로 현재 28살입니다. 인하공업전문대학교 항공운항과를 졸업해 과거 대한항공 스튜어디스에서 근무했다 지금은 건축회사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인스타는 현재 비활성화된 상태입니다.

김지민

 

하트시그널 시즌4에서 가장 어린 출연자, 김지민 입주자입니다.
2000년생으로 현재 23살이며, 성신여자대학교를 재학 중인 대학생입니다. 전공은 중어중문학과 영어영문학입니다.
인스타그램은 비활성화된 상태입니다.

유이수


여자 메기 출연자, 유이수 입주자입니다.

1998년생으로 현재 25살이며, 직업은 캐스팅 에이전트와 모델입니다. 일리노이 주립대학을 나왔으며, 인스타그램은 밝혀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메기녀로써 출연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오늘은 하트시그널 4의 출연진에 대해 소개드렸어요. 
다양한 사람들이 다양한 매력으로 연애하는 과정을 지켜볼 수 있기 때문에 매력적인 하트 시그널, 하트시그널 시즌4는 5월 17일부터 9월 1일까지 방영예정입니다. 연예인 예측단과 함께 어떤 커플이 이루어질지 예측하며 시청해 보세요.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