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 추천 순위 및 가격 | 전화영어 고르는 팁, 후기

  • Post author:
  • Post comments:0 Comments

현대 사회에서 영어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에 가까워 졌습니다. 토익 같은 문법 공부는 책으로도 무리 없이 가능하지만, 문법을 아무리 완벽하게 공부해도 해외에 나가서 외국인이랑 대화라도 하려고 하면 입이 도무지 안 떨어지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하루에 10분만 투자해도 회화 실력이 쭉쭉느는 전화영어 추천 순위와 가격에 대해 알려드리고 전화영어를 고를 때 주의해야할 점도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전화영어 추천 순위 썸네일

목차

전화 영어란?


전화 영어란 예약한 시간에 어디서든 전화를 통해 외국인과 영어회화를 하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실제 외국인과 여러가지 대화 주제를 정해 놓고 통화를 하기 때문에 영어를 말하는데 있어 자신감을 갖는데 좋은 수업입니다. 1대1로 진행되기 때문에 실시간으로 발음 교정과 문법 등의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고 하루 30분 ~ 1시간 정도 수업을 진행하다 보니 시간적 제약도 덜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전화 영어 고를 때 주의할 점




1.피드백이 확실한가?


회화실력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실제로 말을 해야 상승이 된다는 점입니다. 앉아서 토익처럼 공부만 하면 회화실력은 절대 늘지 않아요. 전화영어는 실제로 원어민이나 원어민급의 실력을 가진 한국인 선생님과 전화를 통해 일정한 상황이나 주제를 가지고 대화 후, 그 대화에서 어색했던 점이나 고치면 좋을 표현, 이런 단어를 사용하면 조금 더 자연스러워요~ 같은 점을 알려줍니다.

수업은 전화지만 피드백은 전화로 했던 수업을 타이핑으로 변환 후 보내주시기 때문에 회화 후 부족했던 점을 따로 공부하기도 편리하죠.

업체를 고르실 때에는 어떤 업체든 괜찮지만, 무조건 확실한 피드백을 주는 업체로 고르시는 게 중요합니다. 원어민과 대화 자체는 수업이 아니어도 가능해요, 전화영어는 수업료를 지불하고 선생님에게 수업을 받는 것이니까 확실하게 내 실력 증진을 위한 피드백이 돌아오는 업체로 고르시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2. 레벨테스트


전화 수업은 듣기 및 말하기 위주의 수업이기 때문에 실제로 학원에 가서 선생님과 대면해서 듣고 받아쓰고 마주 보며 말하는 수업보다는 선생님이 학생의 수준을 알기 어렵습니다.

학생 또한 비언어적인 요소 없이 언어만으로 상대방의 말을 이해해야 하기 때문에 회화 수업에 더 어려움을 느끼고요.

따라서 전화영어를 통해 효과적으로 영어 실력을 늘리려면 현재 나의 수준에 정확하게 맞는 수업을 듣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수준에 맞지 않는 수업을 들으면 전화 수업을 듣는 10분이 그저 당황스럽기만 하죠, 그런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수업에 들어가기 전 사전 레벨 테스트가 정말 중요해요.

레벨 테스트는 학생의 실력을 확인하고, 담당 선생님이 학생 실력에 맞는 스크립트와 주제, 표현 및 커리큘럼을 준비하는 데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레벨테스트를 꼼꼼히 하는 곳에, 레벨테스트 후에 이 레벨대에서는 등록 후에 어떤 식으로 수업이 어떤 식으로 진행되는지에 관해 상세하게 설명해 주는 곳에 등록하시는 게 좋습니다.


3. 가성비


전 전화영어의 가장 큰 장점은 가격이라고 생각했어요. 물론 원하는 시간대에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수업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도 있지만 그보다는 저렴한 가격으로 원어민이나 원어민 정도의 실력을 가진 선생님께 수업을 받을 수 있는 게 큰 메리트라고 느껴졌거든요.

사실 가격이 비싸면 이 가격이면 그냥 학원 가서 수업을 듣는 게 낫겠는데? 싶기도 하고요. 오늘 소개드리는 업체 선정은 확실한 피드백과 커리큘럼이 있되 가성비가 좋은 곳 위주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전화 영어 추천 순위

민병철유폰


민병철유폰의 가장 좋은 점은 앱이 다른 앱에 비해 깔끔했고, 상시 대기하고 계신 선생님이 많아서 레벨테스트를 바로바로 받을 수 있었어요. 다른 앱 같은 경우는 레벨 테스트를 받으려면 예약을 하고 기다려야 했는데, 민병철유폰 같은 경우는 20분 후에 바로 레벨 테스트를 받을 수 있어서 편했습니다.

커리큘럼마다 할인 폭은 달라서 가장 할인을 많이 받는 조건으로 설정했으면 조금 더 저렴하게 정기권 결제가 가능하지만, 앱마다 비슷한 조건으로 비교하기 위해서 매주 5일 수업, 10분을 기준으로 수업했을 때 4주 정가 144,000원이라는 가격이었어요.

24주 정기결제 할인을 받으면 100,800원까지도 내려갔습니다.  저렴하지는 않지만 업계에서 유명한 앱 치고는 그렇게 비싼 가격도 아니라고 느껴졌어요. 

레벨테스트도 꼼꼼하게 진행되고 있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수업 레벨을 선택할 수 있고, 선생님과 나눌 주제도 선택할 수 있었어서 어떤 내용을 말할지 생각하고 레벨테스트를 볼 수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잘 준비되어 있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여러 가지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 민병철 전화영어 바로가기


튜터링


이번에 살펴볼 앱은 튜터링입니다!
업계 최저가를 보장하는 상설 특가제와 최저가 신고 보상제도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 과연 정말 가장 저렴할지..

앞서 소개드린 민병철유폰 같은 경우는 원하는 시간대, 원하는 횟수를 다 선택할 수 있었는데 튜터링은 그렇게까지는 선택이 안되더라고요.

그래도 최대한 비슷한 10만 원대 가격대에 맞춰보니 주 3회 (월 12회) , 10분 기준으로 총 100,800원이어서 좀 비싸게 느껴졌습니다. 튜터링 내에서 작심패키지로 프로모션 하고 있는 패키지는 주 3회 (월 15회),  20분 기준 6개월 패키지를 월 159,000원으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민병철유폰과 동일 플랜으로 비교하면 대략 8000원 정도 저렴했습니다.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전화영어 중 업계 최저가는 맞지만, 그렇게 큰 메리트가 있는 최저가냐고 물으면 그건 아닌 것 같더라고요. 



가격도 가격이지만 레벨 테스트도 괜찮았습니다. 무료 수강권을 2개나 줘서 테스트를 2번 볼 수 있었어요.

한국인 상담사랑도 전문적으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었고요, 영어가 모국어인 선생님과 글로벌 선생님 두 분께 받아 볼 수 있었고, 상시대기 중인 선생님을 리스트로 보여줘서 원하는 선생님을 골라서 수강할 수 있었어요.

원하는 선생님이 있다면 예약해서 대기할 수 있었고, 바로 받고 싶다면 예약이 없는 선생님 중 원하는 선생님을 골라서 바로 수업을 들을 수 있었어요.

가격 차이가 크지 않아서 원하시는 앱에서 원하시는 커리큘럼인 쪽에서 수강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 튜링 전화영어 바로가


잉글리쉬 쌤


말 최저가는 사실 잉글리쉬 쌤이라는 전화영어 업체입니다.

다만 잉글리쉬 쌤 같은 경우에는 스카이프를 통한 필리핀 매니저 선생님들을 통해 진행되는 수업입니다.

따라서 저렴해요. 무료로 레벨 테스트를 받고 레벨테스트 결과를 확인 후, 수강 신청 후 수업을 받고 이후 수업이 마음에 드셨다면 재수강하는 식으로 진행됩니다. 매일 30분, 주 5회 수업에 88,000원의 가격이라 너무 합리적인 가격이라 정말 추천드려요. 만약 배정받은 선생님의 진행 방식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관리자를 통해 언제든지 다른 선생님으로 변경할 수 있는 점은 다른 앱과 동일합니다.

스카이프를 사용해야 하는 점은 조금 불편하지만, 가격적인 측면에서 너무 메리트가 크고  커리큘럼도 홈페이지에 상세하게 정리되어 있는 점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수강료도 사이트에 상세하게 정리되어 있고, 다른 분들의 수강후기도 보기 좋게 정리되어 있으니 링크 참고하세요. 

👉 잉글리쉬 쌤 바로가기


전화 영어 후기


실제 다양한 전화영어를 해보며 느낀 후기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장소나 시간에 제약을 많이 받으시는 분들이랑 민병철유폰이나 튜터링과 같은 앱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전화영어를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빠른 기간 안에 영어실력을 빠르게 올리고 싶은 분들이라면 잉글리쉬 쌤에서 집중적으로 하루에 30분씩, 일주일에 5일간 공부하면 보다 능률적으로 공부할 수 있기 때문에 잉글리쉬 쌤을 추천드려요.


오늘은 이렇게 전화영어 앱을 고르실 때 유의해서 살펴보셔야 할 점들이랑, 유명한 전화 영어앱들, 또 가장 저렴한 전화영어 사이트까지 소개드렸는데요

본인에게 잘 맞는 앱을 선택하셔서 레벨테스트 및 상담을 받아보시고 선택에 참고하세요. 영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