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음정수기 추천 순위 TOP 5

요즘 날씨가 너무 덥죠, 이런 날엔 물을 마시더라도 얼음을 넣어서 시원하게 마시고 싶고,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 생각이 절로 나곤 합니다. 얼음을 매번 직접 얼리면 너무 번거롭고 손이 많이 가죠. 얼음정수기가 있으면 직접 얼릴 필요 없이 정수기가 얼음을 관리해 주니 정말 편하죠. 오늘은 얼음정수기 추천 5가지를 해보려고 합니다.

얼음정수기-추천-TOP5

1.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얼음정수기-추천-TOP5

정수기를 살 때 가장 중요하게 보는 점이 공간 차지죠. 너무 크면 차지하는 공간이 늘어나기 때문에 걸리적거리더라고요. 아무래도 정수기는 부엌에 설치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정수기 크기에 따라 요리하는 공간이나, 동선에 방해가 되고는 합니다.

그런 점에서 코웨이 아이콘 2 얼음정수기는 안심이죠. 가로 24cm의 크기로  부담스럽지 않은 콤팩트한 크기입니다.
제빙도 듀얼로, 12분마다 얼고, 크기도 2가지로 큰 얼음과 작은 얼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4중 UV 살균, 나노트랩 필터, 정수기 기사님 방문으로 깨끗한 얼음과 물을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습니다.
AI가 사용하지 않을때에는 자동으로 취침모드로 바꿔주는 등, 스마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색상도 화이트, 핑크, 블루, 그레이로 다양했어요. 어떤 색도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고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블루도, 핑크도 부담스럽지 않은 연한 색이라 예쁩니다.

하루에 약 500~600개의 50잔 분량의 얼음을 생산해, 여름에도 부족함 없이 얼음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렌탈 3년 약정 시 46,900원, 6년 약정 시 42,900원입니다.
바로 구매할시에는 원가 2,170,000 원입니다.
제휴카드 혜택을 받을 시에는 최소 월 12,900원부터 계약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웨이는 업계 1위이니만큼  품질도 물론 좋지만,  AS 및 렌털 시에는 달마다 기사님이 오셔서 직접 관리해 주는 등 서비스가 참 좋죠. 다만 가격이 렌털이어도 조금 있는 편입니다.

👉 코웨이 최저가 확인

2. 청호나이스 뉴 아이스트리 얼음정수기

국내 최초 얼음정수기를 발매한 청호나이스죠. 이번엔 청호나이스의 뉴 아이스트리 제품을 소개드릴게요.

쾌속 제빙 기술로 하루의 약 600개의 얼음을 생산하고, 900g의 얼음을 보관합니다. 안심 살균 시스템과, 고품질 정수를 위한 5단계의 나노 필터링 시스템을 지원하기 때문에 마음 놓고 얼음과 물을 음용할 수 있겠죠.
사이즈도 25.4cm로 슬림하고 작은 사이즈기 때문에 부담 없이 부엌에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얼음정수기-추천-TOP5

디자인도 뺄 수 없죠. 뉴 아이스트리 모델은 디자인으로 산업통상자원부선정 우수디자인상도 수상했을 정도로 디자인이 너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깔끔하고, 오랫동안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모던한 디자인입니다. 색상은 오트밀베이지, 피치, 라벤더로 특히 라벤더 색이 매력적입니다. 무난한 오트밀베이지 색도 괜찮아 보입니다.

가격은 렌털할 시 5년 약정에 51,900원입니다. 3년 약정시 57,900원입니다. 바로 구매할 시에는 원가 3,490,000원입니다. 마찬가지로 제휴카드로 결제 시 훨씬 저렴하게 렌털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참고하세요.

👉 청호나이스 최저가 확인

3. 쿠쿠 인 앤 아웃 아이스 10’s 얼음정수기

얼음정수기-추천-TOP5

쿠쿠도 정수기 브랜드로도 유명하죠. 쿠쿠의 정수기도 품질이 좋은 편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모델은 CP-SS100 HW입니다.

냉수, 정수, 얼음까지 모두 직수로 신선한 물을 제공합니다. 보통 냉온정수기가 평균 80도의 온수를 제공하는 반면, 쿠쿠 정수기는 특유의 기술력으로 100도씨의 물을 제공합니다.

기사님이 오셔서 필터를 교체해 주면 물론 편하지만, 낮 시간대에 집에 있지 않은 분들이라면 그런 애프트 서비스를 받기 어렵죠. 쿠쿠 정수기는 셀프 필터교체도 가능하게, 필터 교체의 난이도를 낮춰 사용자 본인이 직접 관리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인 앤 아웃 전기분해 살균&UV안심클리닝으로 살균 기능을 제공합니다.
크기는 26cm로, 작은 편입니다.

얼음은 12분에 6알, 하루 최대 600알까지 생산합니다. LED 불빛으로 현재 얼음양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남은 양을 확인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무난하게 깔끔한 편으로, 인테리어와 잘 어우러집니다.

가격은 렌털할 시 셀프관리 3년에 35,900원, 5년에 39,900원입니다. 특별할인을 받을 시 35,91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일시불로 구매 시 원가 2,400,000원입니다.

얼음정수기+온수까지 지원하는 정수기 중 저렴한 측에 속해 가성비 모델을 구하신다면 추천드리는 모델입니다.

👉 쿠쿠 최저가 확인

4. SK magic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얼음정수기-추천-TOP5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SK 정수기입니다. 한 번의 터치로 얼음과 물이 동시에 출수되는 원터치 얼음물, 직수관이 스테인리스여서 깔끔한 디자인과 성능이 장점인 제품이에요.

얼음이 보관되는 아이스룸을 하루 2번, 4시간씩 99% UV 살균해 주니 세균걱정 없이 얼음을 먹을 수 있겠죠.
얼음정수기를 사용한 지 1년이 되면, 매년 새 아이스룸으로 교체하는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다른 중고가 제품과 마찬가지로 하루 600알 이상의 얼음을 제공해요. 제빙개수 역시 부족하지 않습니다. 아이스룸에 보관되는 얼음의 양이 940g으로 오늘 소개드린 제품 중 가장 큽니다. 얼음을 많이 드시거나, 가구원이 많다면 좋은 선택이 되시겠죠.

크기는 24.5 cm로 콤팩트한 사이즈예요. 색상은 화이트, 그린, 코랄 세 종류입니다. 무난한 화이트도, 연한 톤으로 어디에나 부담스럽지 않게 잘 어울릴 그린, 코랄색도 모두 추천드려요.
청소 및 필터 관리도 전면배치 되어있어 방문관리를 받을 시간이 없으신 분이라면 셀프로 하셔도 괜찮습니다. 셀프관리형을 선택하시면 4개월마다 필터가 배송되고, 방문관리형을 선택하시면 전문기사님이 4개월마다 방문해 주셔서 관리해 주십니다.

가격은 방문관리 렌털 시 월 44,910원, 자가관리 시 41,310원입니다. 각종 제휴카드 및 행사가로 이용하면 더 저렴해질 수 있습니다. 쿠팡 가격으로는 1,868,400원이었습니다.

👉 SK매직 최저가 확인

5. LG전자 디오스 얼음정수기 냉장고 오브제컬렉션

얼음정수기-추천-TOP5

이번에 소개드릴 제품은 좀 독특한 정수기예요. 바로 냉장고와 함께 나온 정수기입니다.

신혼부부라서 새로운 살림을 장만해야 하시는 분들에게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냉장고와 정수기예요. 각각 따로 사기엔 둘 다 가격이 만만치 않죠?

LG전자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는 쿠팡에서 200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성비도 좋고, 가전에 유명한 LG전자이니만큼 성능은 말할 것도 없고요.

디자인도 너무 매력적이에요.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죠. 크림 화이트 색을 선택하시면 심플하고 깔끔하게, 베이지 색을 선택하면 따끈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요.

냉장고 자체 용량도 810L로 실용적이고 넉넉한 용량으로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얼음 성능도 각얼음, 조각얼음을 원하는 대로 선택해 바로 즐길 수 있습니다.

냉장고에 달린 정수기니 성능이 걱정되신다고요.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한 시간마다 10분씩 자동으로 코크 내부 청결을 UV 살균으로 소독하기 때문에 세균은 걱정이 없죠. LG 전자에서 출시한 정수기와 똑같은 필터를 쓰니 안심하고 음수 할 수 있습니다. 3개월마다 방문청소 서비스도 지원됩니다.

가격은 쿠팡 가격으로 200만 원 초반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 디오스 최저가 확인

오늘은 이렇게 코웨이부터 청호나이스 등 다양한 브랜드 별 얼음정수기와 성능, 가격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본인이 어떤 방식으로 얼음정수기를 사용하느냐에 따라 다른 모델이 매력적으로 느껴지실 텐데요.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