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의자 추천 TOP 5 가성비 최고의 모델 추천(2023년)

  • Post author:
  • Post comments:0 Comments

컴퓨터를 오랜 시간 사용할 때 식탁의자는 너무나도 불편하죠. 어떤 의자를 살 지 고민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가성비 컴퓨터 의자부터, 게이밍 의자까지 소개드릴게요. 다양한 소재와 용도에 따른 제품을 보여드릴게요. 취향에 맞는 제품 찾으실 수 있으실 거예요.

목차

가성비 사무용 의자 추천

아무래도 오랜시간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의자에 수십만 원을 쓰기는 조금 무리가 있죠. 10만 원 이내의 예산을 가지고 계신 분들께, 저렴하면서도 기능은 충실한 의자 2가지를 소개드릴게요.

체어클럽 M2 헤더형

체어클럽 M2 헤더형 사진

첫 제품은 5만원 이내의 제품으로 소개를 드릴게요.

이 제품은 말 그대로 가성비 제품입니다. 가격대비 품질이 훌륭합니다. 업무용 의자로 사무실에 비치해 두고 사용하기 적합한 제품입니다. 단순하면서도, 의자의 기본기능에 충실합니다.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제품을 찾는다면 이 제품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정가 119,000원에, 할인가 49,900원입니다.

상시 할인 중인 제품이지만, 할인폭이 달라질 수 있으니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이 가격에 헤드레스트와 팔걸이, 우레탄 바퀴가 장착된 제품이 드뭅니다. 우레탄 바퀴는 바퀴가 바닥을 흠집 내는 현상을 막아줍니다. 조립도 매우 간단하고, 무엇보다 국산 제품에 국산 기업이라 가격도 저렴한데 혹시나 고장났을때 A/S까지 지원이 됩니다.

제품 색상도 그린, 레드, 블랙, 블루, 오렌지로 다양합니다. 사무실에 대량으로 구매하시는 사장님이나, 잠깐잠깐 컴퓨터를 사용하시는 분들, 예산을 적게 잡으신 분들께 추천드릴게요.

 

👉최저가 바로가기

 

체이스코 네이처 허리받침 세트

체이스코 네이처 허리받침 세트 사진

오랜시간동안 컴퓨터를 하고 나면 허리나 어깨가 아팠던 경험 다들 한 번씩은 있으실 텐데요.

바른 자세로 앉아있지 않아서 통증이 발생하는데요. 오랫동안 바르지 못한 자세로 게임을 할 시 척추측만증이나 허리디스크의 요인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의식적으로 바른 자세로 앉아있으면 가장 좋겠지만, 실질적으로 그렇게 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바른 자세로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는 의자를 소개드릴게요.

이 제품은 요추받침이 있어 바른 자세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헤드레스트가 머리를 받쳐주어 목과 어깨에 부담을 덜어주고, 팔걸이 덕에 승모근과 손목에 부담을 덜어줍니다. 가장 중요한 건 요추 쿠션패드겠죠. 요추 쿠션은 등받이와 허리 사이를 들뜸 없이 밀착 지지해 허리가 c라인으로 교정되어 오랜 시간 앉아있어도 허리통증을 방지해 줍니다. 모든 부속품은 높이 조절이 되어 사용자 개인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등받이 높이는 최저 55cm부터 최고 60cm까지 조절할 수 있어, 체구가 큰 남성분이나 체구가 작은 여성분까지도 모두들 다 몸에 딱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격도 정가는 170,000원이지만, 할인가 69,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허리건강 관리까지 가능합니다. 이 의자의 제조사인 체이스코도 국내 사무용, 컴퓨터용 의자 및 가구로 유명한 국내브랜드입니다. 유명브랜드이다 보니 A/S나, 혹 제품불량으로 인한 교환도 빠르게 진행된다고 하니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겠네요.

또한 메쉬소재를 사용해서 오랫동안 쓸 수 있습니다. 메쉬 소재는 통풍성이 뛰어나고 체형에 따라 유연하게 변형되어 적합한 지지력을 제공하는 소재로,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는 의자에 재료로 많이 사용됩니다. 사용자의 허리 건강까지 책임져주는 체이스코 네이처 허리받침 세트, 가성비 컴퓨터 의자로 추천드릴게요.

 

👉최저가 바로가기

 

게이밍 컴퓨터 의자 추천

컴퓨터용 의자라고 하면 역시 피시방 의자의 로망도 포기할 수 없겠죠. 피시방 의자부터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꿈꿔보셨을 만한 제품까지 소개드릴게요.

타이탄 침대형 의자

타이탄 침대형 의자 사진

타이탄 침대형 의자는 정말 전형적인 피시방 의자인데요. 피시방형 의자들은 보통 30-40만 원을 훌쩍 넘는 비싼 가격대를 보여주고 있는 반면, 오늘 소개드리는 제품은 16만 원이라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를 가지고 있는 착한 제품입니다.

170도까지 눕힐 수 있어서 작업하다가, 게임하다가 피곤해서 잠깐 쉬고 싶을 때 정말 유용해요. 누웠을 때 발을 받쳐줄 수 있는 발받침도 같이 동봉되어 옵니다. 평상시에는 접어두셨다가 누울 때 펴서 사용하시면 돼요. 인조가죽이어서 가죽 특유의 불쾌한 냄새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립은 어려운 편은 아니지만, 제품의 특성상 쿠션도 많고 크기도 커서 무거워서 혼자 조립은 힘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거운 만큼 제품이 안정적이어서, 170도로 눕혀도 안정적으로 중심을 잡아줍니다. 푹신푹신하다 보니 편하다는 장점이 있죠. 컴퓨터 앞에 장시간 앉아계시는 분들께 적합한 제품입니다! 색은 브라운과 블루 중 고를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블랙이 예뻐 보이지만 브라운도 사장님 같은 매력이 있는 색이네요.

피시방 의자를 원하는데 피시방 의자는 너무 비싼 것 같으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국산 제품이 아니다 보니 A/S는 어려울 수 있지만, 쿠팡에서 직접 매입하여 판매부터 배송까지 책임지는 상품이니 환불 및 교환은 쿠팡을 통하시면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정가 177,550원이고, 할인가 161,000원입니다. 할인가는 달라질 수 있으니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최저가 바로가기 

 

제닉스 ARENA 게이밍 의자

제닉스 ARENA 게이밍 의자 사진

너무나 유명한 게이밍 의자죠. 게이밍 의자의 대표상품이라고 해도 모자람이 없습니다. 제닉스의 ARENA 게이밍 의자 보여드릴게요. 실제로 많은 스트리머들과 유튜버, 게이머들이 사용하고 있는 의자입니다. 그만큼 편안하고, 게이머들에게 최적화된 의자이기 때문인데요. 어째서 많은 분들이 찾으시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게이머들에게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외적인 디자인 자체도 너무 트렌디하고 고급지죠. 하지만 겉으로 보이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설계도 게이머들을 위해, 사용자들의 건강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안정적인 철제 프레임과 가죽소재로 만들어져 내구성이 높습니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요추쿠션과 목받침이 있어 목과 허리가 아프지 않게 장시간 앉아있을 수 있습니다. 워낙 설계가 인체공학적으로 되어있다 보니 게이머들 뿐만 아니라 업무용 의자로도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또한 제품 자체도 매우 튼튼하여, 150kg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의자의 크기도 큰 편이라 체구가 큰 성인남성들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에 반해 제품의 무게는 25kg로 크게 무겁지 않아서, 여성들도 혼자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목받침과 팔걸이, 부속품은 모두 원하는 폭대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틸트 레버로 의자 시트 높이도 조정이 가능합니다.

등받이도 원하는 각도대로 고정시켜 놓을 수 있어요. 원하는 자세대로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판매하는 제품이니까 고가이지 않을까,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으실 것 같은데요. 제닉스 ARENA 제품은 179,000원으로, 게이머 의자 중에서는 저렴한 편으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입니다. ARENA 의자는 제닉스에서 1년간 품질보증과 A/S가 보장되니 안심하고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최저가 바로가기

 

 AUS COMPUTER CHAIR

AUS COMPUTER CHAIR 사진

고급진 가죽소재도 좋지만, 여름에는 에어컨을 틀어놔도 본체의 열기 때문에 덥다고 느껴질 때가 있는데요. 땀이 많으신 분들은 가죽에 땀 때문에 고민이실 거예요. 그런 분들을 위해 매쉬 소재의 게이밍 체어를 소개드릴게요. 아우스 제품은 메쉬 소재를 사용해 시원하고 편안합니다.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장시간 앉아도 부담 없는 건 물론이고요. 등판 각도 조절 레버를 통해 155도까지 눕힐 수 있어 작업하다 잠깐 쉬고싶을 때에도 좋습니다. 발판도 튼튼해서 다리 펴고 싶을때 좋아요. 링크로 올려드린 쿠팡에서 구입 시 판매자분이 조립을 쉽게 할 수 있도록 영상을 보내주신다고 합니다. 저같이 조립꽝인 사람들에게 한줄기의 빛이네요.

영상을 보고 차근차근 조립하면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체형이 보통이신 분들은 일체형을 사도 괜찮으실 것 같고, 체형이 크시거나 키가 크신 분들은 분리형으로 구매하셔서 본인에게 맞게 조립하시면 됩니다. 메쉬 소재는 사용자에 맞춰 변형이 되고 내구성이 좋은 여러 장점도 있지만, 최고 장점을 꼽자면 역시 통풍이겠죠.

가죽소재가 답답하시고 땀이 많으신 분들께 메쉬소재의 이 게이밍 의자를 추천드릴게요. 무난하고 튼튼해서 어떤 분들도 호불호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색상도 호불호 갈리지 않는 화이트 색상과 검은색 색상 두 가지, 디자인도 무난해서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

 

👉최저가 바로가기

 

오늘은 컴퓨터의자 5가지를 소개드렸어요. 소개드린 게이밍 의자들은 모두 가격대가 조금 있는데요, 가격대가 있는 만큼 사용자들을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좋은 성능의 사무용 의자를 찾으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려요. 가성비 제품부터 성능과 디자인을 모두 잡은 제품까지. 사용목적에 따라 원하시는 제품 참고하셔서 구매하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